본문 바로가기
미국생활정보

미국에서 한국 책 구매하기 (한국 알라딘 해외배송)

by 파란코끼리 2021. 10. 29.
반응형

미국에서 한국책 사면서

내가 이용해본 곳은 
알리딘(한국), 알라딘 US, 아이북파크(유아동 도서)

그중 단행본 책 구매할때
가장 편리했던 곳은
알라딘(한국)

 




알라딘 한국 사이트에서 주문하면
미국까지 배송해준다 :)

배송은 DHL로 받았고
약 일주일 걸린듯 하다


장점:

한국에서 사는 책 값 그대로 살수 있고
마일리지 적립이 은근 많이 된다 (약 5%)
다음번 책 구매할때 마일리지만큼 할인받을수 있다


알라딘 US도 이용해봤는데
일단 기본 책값이 한국보다 비싸다 ㅠㅠ
일정금액 이상이면 무료배송이지만
내가 주문한 책의 경우 배송비가 들어도
한국 알라딘 해외배송이 더 저렴했고,
배송도 한국에서 오는게 더 빨랐다
(내가 주문한 책 재고가 없어서 오래 기다렸는데 그 책은 결국 입고되지 않았다 ㅠㅠ)



알라딘에서 배송비 확인하는 법

1. 장바구니에 원하는 책을 담는다

2. 구매하기 버튼 누른다

3. 주소 선택란에서 '해외배송' 선택하기

해외배송 선택 방법




그럼 아래와 같이
책 무게와 배송비를 안내해준다

배송비 확인하기





!주의사항!
해외카드 결제가 가능한지는 확인이 필요하다

알라딘에서는 미국/캐나다에서 주문하면서
해외카드로 결제하고자 할때에는
알라딘US 사이트를 이용하라고 안내하고 있다

그런데 신용카드 결제하면서 보니
카드 회사 선택하는 창에서 쭉 아래로 내리면
해외에서 발급한 비자나 마스터 카드
선택하는 란이 따로 있다





단점은 전집 배송이 어렵다😭
유아도서 전집을 사려면
1. 아이북파크를 이용하던지
2. 한국에서 택배 받던지
3. 깨끗한 중고도서를 구매 해야할것 같다


한국만큼 저렴하진 않지만
미국에서 생각보다 쉽게 한국책을 구할수 있어서 좋다 👏👏👏

반응형